kidding 시즌 1 & 2 [미드추천] 왓챠 watcha 키딩

 넥플릭스로 볼 거 다 보고 이제 뭘 봐야 하나 하고 생각하던 차에 #왓챠에서 #키딩이라는 미국 드라마가 나왔다. 그래서 흠… 뭐지? 하고 한번 살펴봤어.

장르: 코미디 드라마 TV 드라마 감독: 미셸 곤돌리 출연: 짐 캐리, 캐서린 키너, 주디 그리어, 프랭크 란젤라 등

사실 이 포스터를 보면 장르가 #코미디 같은데 정말 한번 보면… 심오함 세상에 이렇게 현실적이고 만화같은 이야기가 있을까…

정말… 뭐라고 해야 되지… 너무 뻔한 얘기라서 좀 소름끼치게( ´ ; ω ; ` )

그리고 정말 감동적이고 너무 슬픈 사연이다

드라마를 보는 내내 가슴 졸이면서 보고, 피클 아저씨가 행복해지길 바라면서도 아저씨의 잘못을 보면서 아저씨가 왜 그럴까..그래서 아무튼…

모든 사람이 흑과 백으로 구분하지 않고 선량한 사람도, 악한 사람도 없는 정말 현실적인 내용이기에 더 재미있었다.

무엇보다 영화 #마스크 이후 짐 캐리의 행보를 보면서 성차별적인 발언도 했던 걸로 알고 있어서 별로 좋은 감정이 없었는데 진짜. 이거 보고 짐 캐리가 연기를 진짜 잘해. 왜 이렇게 연기를 잘해대박이었어.

참고로, 여기에 나오는 모든 배우들이 연기를 굉장히 잘한다.

나는 질이라는 캐릭터를 시즌1에서는 이해할 수 없었던 왜 선량한 피클씨에게 자꾸 잔인한 현실을 알리고 그가 행한 선행의 의미를 퇴색시키는지 신기한 여자다.그러면서 그녀를 계속 사랑하는 피클씨를 보니 슬펐다. TT

근데 시즌2까지 보면… 사려깊고 생각도 많고 이해되는 캐릭터

그리고 아빠인 세바스찬(이하 ‘셉’) 멋있는 사람 하지만 프로그램을 위해 자식을 희생하려는 사람들은 처음엔 얄밉기도 했지만 멋진 사람이다.그리고 마지막에는… 너무 슬펐어강한 줄만 알았던 그가 약해져 가슴이 아팠다. TT

디디. 처음에는 정말 상냥한 캐릭터라고 생각했지만, 뒤로 갈수록 암에 걸리는 캐릭터 노이 이해투성이…나중에 그래도 깨달아서 다행이다.

이 드라마 중에서 가장 캐릭터’피터’ㅇ 현실적으로 마음 따뜻한 남자 사랑하는 여자에게 진심을 보이고 ㅋㅋㅋ ㅠㅠ 매우 멋진 이런 사람과 결혼하고 싶어 너무 이뻤다, 정말.

어린아이 같은 순수함과 방황하는 모습까지 이해할 수 있는 윌.

굉장히 연기를 잘하고, 여자같은 얼굴생겼어ㅠㅠ매우 귀여운 미래가 기대된다.

이 드라마가 처음에는 뭐지? 라고 시작해서 나중에 결말이 궁금해 끝까지 보게 되는데 나는 시즌 1, 2 전체를 이틀만에 다 봤다.

시즌 중에 이 모든 내용이 다 정리될까 싶었지만 정리되고 마무리도 마음에 들었다.

여러분 진짜 한번 봐주세요

참고로 난 그냥 코메딘인 줄 알고 이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는데 왜 이게 18세 이상이냐? 하면서 지하철에서 1화 보다가 1화 나오면 깜짝 놀라.

아후

와챠에서만 키딩 시즌 1, 2가 독점 공개되었다고 하니 #와챠 #Watcha에서 보면 되고 와챠에서 4개 기기 동시 접속 가능한 프리미엄 이용권도 발매되어 (넷플릭스처럼) 더 좋을 것 같다.

다 같이 #키딩 보세요~

https://wcha.it3ja Ltzb [WATCHA EXCLUSIVE] 사고로 아들을 잃었지만 인형과 함께 웃어야 하는 유명한 프로그램의 진행자 제프. 자신의 고통에 직면해 나눌 수 없는 그의 삶에 뒤틀린 슬픔과 광기가 생기기 시작한다.wcha.it

#왓챠 #왓챠플레이 #왓챠엑스클루시브 #키딩 #왓챠추천 #짐캐리 #미셸곤드리 #미드추천 #영화추천 #kidding